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기업홍보영상제작 전문 프로덕션 삼송E&M 입니다.

기획부터 촬영, 그리고 편집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해드립니다.

최근에는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유지하기 위해서

기업홍보영상제작

을 준비하는 기업들이 많아졌습니다.

SNS나 뉴스기사 등 이미지와 텍스트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는 곳도 많지만

이미지나 텍스트로 담아내지 못하는 요소도 있습니다.

대체로 추상적인 개념이나

이미지, 감성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위의 영상은 15초의 짧은 시간에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함과 동시에

기업의 비전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업홍보영상입니다.

오늘은 삼송E&M에서 제작한

저축은행중앙회의 기업홍보영상을

사례로 영상 홍보의 강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프로젝트 개요 및 기획 포인트

 

기업의 입장에서는 기업의 가치와

제공 서비스, 브랜드 메시지를 짧은 영상 속에

충분히 녹여내는 것을 희망하셨습니다.

저축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는 내용인 만큼

홍보영상을 시청하는 이가

짧은 시간 내에 강한 신뢰감을 느낄 수 있게

기업홍보영상제작

을 부탁하셨는데요

섭외한 모델이 깔끔한 정장을 입고

명료한 말투로 대사를 읽는 것으로

신뢰도와 전문성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홍보영상의 길이가 15초로 매우 짧은 만큼

금융상품의 내용을

내레이션으로만 소개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라 판단하여

'아직도 노후 걱정하며 삽니까?'

라는 강렬한 멘트를 활용하여

핵심 정보만을 전달하는 심플한

기업홍보영상을 기획하였습니다.

​촬영 및 편집 포인트

은행은 예금, 대출, 적금 등 금전과

신뢰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해당 홍보영상은 그 중에서도 퇴직연금을

통한 노후 대비에 초점을 두고 있었습니다.

퇴직연금은 특정 단체에 소속되어

근무를 하고 있는 청년부터 장년층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친근하면서도 향후 전망이

밝으며 믿을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영상에 비출 필요가 있었습니다.

당사는 상기한 이미지를 반영할 수

있도록 주위가 탁 트인 밝은 장소를

촬영 배경으로 선정하였으며

시작과 동시에 줌인 편집 기법으로

몰입감을 상승시킴과 동시에

모델의 얼굴을 중심으로 2D/3D

자막을 병행 활용함으로써

기업홍보영상제작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사운드디자인 포인트

상업적인 요소보다는 감각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

보다 큰 마케팅 효과를 가져온다는 것은 이미 증빙된 사실입니다.

사운드는 영상과 결합되어 소비자의

감성을 자곡하고 이목을 집중시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당사는 배경음보다 모델의 목소리를

더 크게 조절하여 메시지 전달을 강조하였으며

음성의 크기와 팬을 조절하여

시청자들이 공간감 및 현장감,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삼송E&M은

작곡과 음원 발매가 가능한 녹음 사운드를 자체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 작/편곡가, 성우, 보컬, 연주자 등 파트 별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사운드 파트에서 타 영상제작업체와는 달리

좀 더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기업홍보영상제작이 가능합니다.

홍보영상의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전 과정을 전문가와 직접 소통하며

성공적으로 기업홍보영상제작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언제든 16년 이상의 업력과

500개 이상의 기업과의 협업 이력을

보유한 삼송 E&M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삼송E&M 공식 사이트 : https://www.samsongenm.com/production

▪삼송E&M 영상 제작 문의 : samsongenm@tpenm.com

삼송E&M

SAMSONG E&M 영상프로덕션 New Entertainment & Media Comme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