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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영상제작업체 3D모델링을 활용한 글로벌 프로젝트 제작 사례 



영상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기획, 촬영, 편집 한 번에!
삼송E&M입니다.

홍보영상제작업체를 찾으실 때
3D 모션그래픽을 활용하여 제작하는 것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치를
예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수단 중 하나입니다.

브로셔나 팜플렛 등
텍스트·이미지로 구성되는 시각자료보다
짧은 시간 안에 제품이나 서비스 정보를
함축적으로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스마트폰이 TV와 PC의 역할
대부분을 대체하게 되면서
유튜브 등 영상 미디어 플랫폼에
홍보영상을 게시하는 곳도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에 있습니다.

오늘은 '세이프웨이'와 함께 진행한
홍보영상제작 프로젝트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  홍보영상제작 프로젝트 Key point 정리





이번 프로젝트의 클라이언트인
세이프웨이는 자율주행과 로봇플랫폼을
융합한 상품을 통해 MoT 시대에 대비하는
기업입니다.

클라이언트는 당사를 통해
유모차 플랫폼인 E-Restte의 장점과 기능을
소개하고자 하였습니다.

1) 영상개요

▶제작목적
세이프웨이 사의 글로벌 제품홍보영상

▶제품 타겟층
신생아~4살 내외의 아이를 둔 
20~40대의 엄마(국내·해외)

▶영상 타입
홍보영상 촬영 및 편집

▶과업 범위
기획, 촬영, 편집, 2D, 3D 모션그래픽, 
모델 섭외, 로케이션 섭외 등

2) 기획포인트

▶장점 강조
제품의 강점을 보여줄 수 있는 부위를
확대하여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것

▶신뢰감 형성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잔잔한 배경음악을 선정한 후
분위기에 맞는 모델을 섭외하여 
'전문성'을 가지고 있음을 강조할 것

3) 촬영 및 편집포인트

▶가시성 확보
영상을 통해 제품의 강점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3D 모델링을 활용한 연출을 사용하였습니다.

▶해외 타겟층 고려
세이프웨이는 MoT 시대를 대비하는 기업으로
<2023 코엑스 코베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영문으로 된 홈페이지를 공개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동 유모차를 전동 유모차로 전환시키는
E-Restte라는 플랫폼을 처음 접하는 해외 고객들도
클라이언트사의 제품의 강점을 쉽게 이해하도록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 위주로 촬영한 후
영어자막을 첨부하였습니다.

▶스타일리쉬한 연출

최근 소비자들은 자녀를 양육할 때 
사용하는 제품에서도 '세련됨'을 추구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카메라 무빙
타이포 그래피의 역동성을 활용하여
영상의 심미성을 높였습니다.



-  홍보영상제작 비용이 걱정된다면?



중소·중견기업은 영상 제작에 발생하는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러나 해외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영상이라는 사실을
부정하기는 어려운데요.

당사는 수출바우처 공식수행기관으로
중소·중견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해
정부가 직접 지정한 기관 중 하나입니다.

수출바우처를 이용하면 기업·제품·브랜드 
관련 홍보영상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 가능하다는 점을 재차 강조합니다.

삼송E&M

1) 숙련된 촬영기사와 편집자, 감독으로
이루어진 전문 인력팀

2)  자체 인하우스 스튜디오에서
최신 기술과 장비를 이용한 영상제작

3) 강력하고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클라이언트별 맞춤형 영상 제작을 통해

500개 이상의 업체와 3천개 이상의
영상프로젝트를 완료하였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퀄리티의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싶다면
언제든 삼송E&M과 함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삼송E&M

SAMSONG E&M 영상프로덕션 New Entertainment & Media Commerce